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복수감일지 0228




용복이 성격 좀 존나 윳긴겉ㅋㅋㅋㅋㅋ
승민이한테는 엄청 귀요움 떨음
그래도 승민이는 용복이 안 귀요워함
걍 귀엽다 이런말도 안하고 뮥묵히 따라 주는 성격임. 외국인멤이라서 문화 이해 못하는거나 멀 잘 못하는겋로 무조건 도와주려고 하거나 알려주려하거나 이런게 없음
걍 한국인멤 대하듯이 외국인맴인 용복이를 대해서 용복이는 승민이를 조아하고 승민이한테 미친듯이 애교부리고 치대고 좋아하는 거임

근데 자꾸 방찬처럼 군다?
방찬처럼 군다=아직도 자기를 한국말 못하는 외국인초럼 대하면서 한국말로 일캐 말하라고 자꾸 옆애서 힌트 주거나 이렇개 해 저렇게 해 하는거 넘나 싫러함 ㅋㅋㅋㅋㅋ 알려주는거 절대 안함 ㅋㅋㅋㅋㅋㅋ 이쯤 돠면 벙찬이 눈치가 없나 싶을정도로 용복이는 자존심이랑 고집이 센 애인데 자꾸 옆애소 뭘 알려주고 도와주려함. 용복인 그걸 싫어함

더불어 현진이가 용복이 귀여워하는 것도 용복인 싫어함. 왜냐? 동갑내기 친구니깤ㅋㅌㅌㅌㅌㅌ 사나이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듯ㅋㅋㅋㅋㅋㅋ
사람 조아 고양이이긴한데 은근 보면 까다로운 구석이 있는게 고양이긴 고양이란 말이지?

글고 이앤이는 형들이 치대는거 싫어하고 갱상도는 갱상도라서 무뚝뚝한 면이 있음. 자기한테 귀엽다 안하고 안 치댄다? 구롬 용복이가 가서 치대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약간 승민이한테 하는거랑 비숫한 맥락임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더 웃긴거는 리노한테 뭐라 하는거 보면 레알 강강약약 같음 ㅋㅋㅌㅌㅋㅋㅋ아 물론 나는 리노가 기가 쎄다곤 생각안하지만 대외적인 이미지를 생각했을때 ㅇㅇ 그 부작용 때 영국갔을때 리노가 '아기들은 착한 사람을 알아보지' 라 했을때 '형은 아니고요?' 이런 류의 말을 제일 아무렇지 않게 하는사람인겈ㅋㅌㅌㅋㅌㅌㅌㅋㅋ 눈치를 본다거나 이런것도 아니구 걍 먼가 자기도 모르는 기제로 내가 리노형을 눌러야겠다는게 있눈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안 하는 저런식의 말을 용복이 혼자 리노한테 하는데 동시에 다른 멤버한틴 저런 식으로 말 안함 ㅋㅋㅋㅋㅋ 심지어 저 말하구서 리노가 걍 웃고말으니까 째리기까지함 ㅋㅋㅋㅌㅌㅌㅌㅋㅋ ㅅㅂ 개웃곀ㅋㅋㅋ 이용복이 평소에 누구 째리냐구

용복이 성격보면 유약한 면은 유약한데 (보통 서바이벌때 박진영으로부터 시작된 가스라이팅에 해당하는 것들) 그 외에는 되게 선량하게 기가 쎄다 해야하나. 남말 조또 신경 안 쓰는 부분도 있고 그런거를 또 걍 의견묵살하는것도 아니고 자기는 이런거 왜 안하는지 이건 왜 싫은지를 쿠션을 써서 친절하고 상냥하게 알려줌. 그래서 가끔 얘가 기쎄단걸 못 느끼나바 ㅌㅋㅌㅌㅋㅋ

군데 스키즈 애들 보면 좀 다 선량하게 기가 쎄다고 해야하나 내 기준
기 ㅈㄴ쎔> 방찬 용복 지성 승민
기 쎔> 현진
기라는 게 있긴 함> 리노 창빈
기 안 쎔ㅜㅜ> 아이엔
이런듯. 승민인 기 존나쎔과 기쎔 사이 정도이긴한데 아무튼...
방찬이나 용복이가 특히 늘 웃고 있어도 기가 존나 쎈 느낌이당ㅎㅎㅎ
얼마전에 무슨 팬튜브에서 한지성보고 순딩이라고 한거 봤는데 택도 없는 소리 ㅋㅋㅋㅋㅋ 뭐 공황 왔었다고 순딩이라하는거 아니지? 공황은 서인영도 왔는디;;; 기 존나 쎔; 한지성이랑 라노랑 있을때만해도 리노가 늘 숙이는게 보이는데 무슨ㅋㅋㅋㅋㅋ
암튼 기 존나 쎈 스키즈 애들아! 풀 죽지 말구 얼른 나와 보구싶당ㅜ 물론 열흘동안 울리지 않는 내 버블 돈이 아까워서 하는 말응 맞아 ^0^ 어서 무대 찢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