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진이에 대한 대처로 아쉬운건 2년전에 에스크 터졌을 때 확실히 일을 매듭지었으면 하는 거.
솔직히 스키즈 국내 시망 개똥망 인지도라서 폭로하는 사람들이 이를 갈은 게 느껴진다. 이번에 폭로된 게 100% 진실인지 아닌지가 문제이기 전에 에스크 터졌을때 현진이랑 진정성있게 대화하고 훗날에 문제 될만한 일이 있었는지 되짚고 기억나는 사람들 찾아가서 사과하고 했으면 일이 안커졌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다. 아물론 이럴 줄 몰랐다할 수도 있는데 아쉬운건 아쉬운거잖아
그리고 리노와 현진이 친구의 경솔한 생각과 발언들. 눈치 보는 척 굽히는 척도 왜 못하냐? 그랬다가 나중에 일 잘 정리되고 나서 그땐 이러이러했다 하면 되는거지. 팬들도 그래. 당장 황현진이 오늘 무대에 서고 말고가 중요하냐고 재수없으면 남은 계약기간 내내 욕처먹으면서 다른 멤들도 마플 타게 생겼는데? 토요일까지 완벽하다 싶게 정리 될거 아니라면, 아니면 설령 잘 정리 됐더라도 이번주 음중은 출연 안하거나 다른 멤버가 스페셜 엠씨하면 좋겠다. 길게 봐 제발..
현진이 없는 스키즈는 좀 생각하기 힘들다. 지금 현진이 인기 떡상이 스키즈 인기랑 맞물려 돌아가는 와중에 앞으로도 그럴지는 모르겠다. 인기 머리채 잡는 하드캐리하는 멤버가 필요한데 용복이는 내새끼지만 어필하는 팬층이 한정적인거 같고 리노는 현진이만큼은 못할거 같아.
그러니까 빨리 잘 정리해줘 제발.. 그리고 난 현진이를 믿는다. 폭로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고 믿는게 아니고 그때보다 지금 현진이가 더 좋은 사람이 됐을 거라는 믿음이야.
정정할게 있다면 정정해주고 어릴 때 과오는 나이로 모든걸 용서 받긴 어렵겠지만 피해 받았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진정성 있게 사과하자.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이 난리통에서 탈덕 안한 팬들한테는 더 잘하자.